ABOUT US

“규모 및 지리적 위치″


88온천 마킬링 리조트는 필리핀 라구나 칼람바시에 위치하며 2004년 개장되었습니다. 총 2만5천여 평의 대지위에 걸쳐 11개의 실외 풀장 및 온천탕이 있으며, 마킬링산의 아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수도인 마닐라의 국제공항에서 남쪽에 위치한 칼람바시 라구나에 있으며 마닐라 국제공항에서 53km의 거리로 자동차로 약 한 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풍수지리적 위치″


뒤로는 세계 자연 식물 보고의 하나인 거대한 마킬링 국립공원이 있고 앞으로는 필리핀 최대의 호수인 베이호가 자리잡고 있는 배산임수의 명당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관광학 전문가들은 88산림온천리조트는라구나의 가장 좋은 리조트의 하나로서 소음, 대기 및 해양 오염으로부터 청정한 장소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힐링을 하기에 매우 좋은 리조트라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온천수의 기원″

88온천의 온천수는 100년 전부터 지금까지 100℃의 물이 뿜어져 나오고 있습니다. 2006년 이 온천을 인수할 당시는 약 3천평의 작은 온천이었습니다. 그 당시의 온천은 오랜 세월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었는데 이곳이 유명했던 이유는 병을 치료하는 기적의 물이라고 알려져 수많은 암, 관절염, 아토피등의 환자들이 주변에 텐트를 치고 기거하면서 병을 고치는 곳이었다고 합니다.

어떻게 병이 고쳐지는지 그 당시에는 원인을 모르고 병이 나아 돌아가는 환자들이 많았는데 이제 현대 의학계의 연구결과로 체온 상승과 미네랄이 몸에 면역력을 높이는 등 유용하게 작용함이 많이 알려져 그 원인이 명확 해졌습니다. 88온천수의 체험결과 온천수가 강력한 원적외선을 뿜어내어 체온을 거의 입수한 온천수의 온도에 가깝게 상승시킨다는 점을 알았고 풍부한 미네랄을 포함하고 있어서 피부질환을 치료하는 효능이 있음이 명확히 밝혀지게 되었습니다.

2014년 수질검사 결과 온천수는 무색 무취 무미의 온천수로 pH(수소이온 농도) 7.59의 알카리성 물이며, 연수입니다. 각종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미네랄 함유량은 기준이 500 mg/L인데 비해 88 온천 수는 642 mg/L의 많은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